사진=토스
사진=토스

제미니 맨이 토스 행운퀴즈 문제로 등장했다.

[퀴즈] 윌 스미스의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 10월 9일 한글날 개봉하는 영화 .

주인공 헨리(윌 스미스)와 이제 막 동료가 되어 멋진 팀플레이를 보여줄 '대니' 역의 배우 이름은 □□ □□□□□ □□□□ 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힌트] 네이버에서 ‘제미니 맨’을 검색 후 나오는 '영화정보'를 확인하세요!

[정답] 메리엘리자베스윈스티드

[퀴즈] 영화의 주인공, 전설적인 요원 헨리(윌 스미스)의 DNA를 추출해 똑같은 요원을 만들어 내는 계획을 ‘□□□ □□□□’라고 합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 제미니프로젝트

[퀴즈] 윌 스미스의 놀라운 1인 2역 연기를 볼 수 있는 '윌vs윌 무삭제 영상'에서 헨리(윌 스미스)가 주니어(윌 스미스)에게 말하는 첫 대사 중 '○○년 전' 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힌트] 네이버에서 ‘제미니 맨’을 검색 후 나오는 '윌vs윌 무삭제 영상'을 확인하세요!

[정답] 25

[퀴즈] 영화 속에 언급되는 ‘제미니 프로젝트’는 주인공 헨리(윌 스미스)의 □□□를 추출하여 진행되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 DNA

[퀴즈] 영화 에서 윌 스미스는 □□와 □□□의 1인 2역으로 출연 완벽하고 놀라운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 □□□ 에 들어갈 이름은 무엇일까요?(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힌트] 네이버에서 ‘제미니 맨’을 검색 후 나오는 '영화정보'를 확인하세요!

[정답] 헨리주니어

[퀴즈] 영화 속 헨리(윌 스미스)와 제미니 프로젝트에 맞서 완벽한 팀플레이를 보여줄 동료는 이제 막 동료가 된 □□와 오랜 동료인 □□ 입니다. □□, □□에 들어갈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힌트] 네이버에서 ‘제미니 맨’을 검색 후 나오는 '영화정보'를 확인하세요!

[정답] 대니배런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어플리케이션 등을 설치, 휴대폰 인증을 한 후 참여할 수 있다.

홍혜자 기자 h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