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서민갑부' 고기쟁이 부자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연 매출 27억 원을 달성한 ‘고기쟁이’ 부자(父子) 박병준, 박기범 씨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경상북도 경산시의 한 외딴 도로변에 위치한 박병준, 박기범 씨의 식당에서는 등심이 100g에 약 9,000원, 갈빗살이 약 11,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특히 점심 인기 메뉴인 한우국밥이 단돈 6,000원에 판매되고 있어 언제나 손님들로 가게가 붐빈다. 일반 식당에서 먹는 2/3 가격 수준으로 한우를 제공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가.

식당과 정육점으로 나뉜 병준 씨 부자의 가게는 손님이 정육점에서 한우를 직접 확인하고 구입해 식당에 가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아들 기범 씨는 정육점으로 들어오는 소 한 마리를 직원들과 함께 직접 발골, 정형 작업을 해 손님들에게 신선하고 다양한 부위의 한우를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다.

특히 병준 씨는 소 농장을 운영, 등급이 높은 소를 직접 사서 키우고 손님들에게 질 좋고 저렴한 한우로 최상의 맛을 준다.

한편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한 갑부가 온다! 채널A ‘서민갑부’는 맨바닥에서 시작해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수성가 서민 갑부들의 삶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독한 갑부 비법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서민 성공 프로젝트.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 방송.

홍혜자 기자 h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