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스 코어는 제트기를 형상화한 날렵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색상은 하이퍼실버와 블루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벤타스 코어는 제트기를 형상화한 날렵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색상은 하이퍼실버와 블루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고가심비 안마의자 ‘벤타스(VENTARS) 코어’를 출시했다.

벤타스 코어는 기존 ‘벤타스’에서 ‘허리 집중 프로그램’과 ‘브레인 마사지’ 등 핵심기능 위주로 재구성한 모델이다. 벤타스의 기능적 특성은 유지하면서도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춰 비용 부담을 최소화했다.

‘허리 집중 프로그램’은 허리 부위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데 특화됐다. 허리 주변부를 ‘XD 안마 모듈’ 방식으로 지압하면서 좌우 에어백으로 주물러 허리 근육 강화와 바른 자세에 도움을 준다.

XD 안마 모듈은 이용자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쪽의 긴 회전축에 따라 움직이며 보다 넘은 범위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안마볼의 수평, 수직적 움직임은 물론 어깨, 허리 등에 밀착된 가운데 대각선 방향으로도 작동해 인체공학적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벤타스 코어에는 기존 집중력, 명상에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프로그램이 새롭게 추가된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와 허리 집중 프로그램을 비롯해 수면, 스트레칭, 활력, 소화 촉진-숙취 해소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24가지가 담겼다. 그 외에도 무중력 프로그램과 온열 기능도 즐길 수 있다.

벤타스 코어 출고가는 310만으로, 59개월 약정으로 렌탈할 경우 월 부담액은 6만4500원이다. 선납금(150만원 납부 기준)과 제휴카드(전월 사용실적 70만원 기준) 할인 혜택까지 최대로 받으면 월 렌탈료는 1만7500원까지 낮아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자동 안마 기능에 세계 최초의 두뇌 피로 솔루션인 브레인 마사지까지 적용돼 있는 만큼 벤타스 코어로 몸과 마음을 모두 건강하게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