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윈터스쿨 선착순 모집 시작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윈터스쿨 모집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윈터스쿨은 △12월 29일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 개강을 시작으로 △1월 2일 신촌 스카이에듀학원, 강남 의치전문관, 강남 문과전문관, 선릉 예체능전문관이 개강하며 △1월 중 수원 스카이에듀학원이 개강한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윈터스쿨은 매해 마감을 기록할 정도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겨울방학 학습캠프다. 에스티유니타스의 단기고득점방법론에 기반한 학습 시스템과 입시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 프로그램을 비롯해 윈터스쿨 수료 후 시기별 학습전략 가이드까지 제공된다.

학원별로 각각 4주에서 5주간 진행되는 이번 윈터스쿨에서는 학년별로 최적화된 학습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과목별로 특화된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수험생이 분명한 진로‧진학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학생부 분석, 입시지도 수업과 1대1 클리닉 및 학습상담 등 입체적 학생관리도 포함된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2020 윈터스쿨은 현재 사전 등록 중이며, 선착순으로 모집을 마감한다. 스카이에듀 강의 무료 이용권 및 수강료 할인 장학혜택, 무료 교재,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입시전문가와 함께하는 1대 1 심층 컨설팅 접수도 신청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