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서울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제4기 맥심 커피라이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맥심 커피라이터는 맥심 커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컨텐츠로 만들어 소개하는 브랜드 서포터즈다. 이번 ‘제 4기 맥심 커피라이터’는 지난해 진행한 제 3기 맥심 커피라이터와 마찬가지로 젊고 새로운 감각을 가진 50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됐다.
이번 4기 맥심 커피라이터는 오는 12월까지 약 4개월동안 일반 학과 대학생과 영상 및 디자인 유관 학과 대학생 등 두 그룹으로 나뉘어 공장 견학, 맥심 플랜트 커피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고 이와 관련한 브랜드 콘텐츠를 만들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지난 제 3기 맥심 커피라이터 중 10명을 멘토로 초대해 함께 활동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송황모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올해도 새로운 커피라이터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맥심 커피만의 차별화된 스토리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정진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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