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국민카드, 광고캠페인 SNS 조회수 1500만 넘겨

발행일시 : 2019-09-18 11:50
국민카드의 이지카드 광고 캠페인 티저편 이미지. 사진제공=KB국민카드 <국민카드의 이지카드 광고 캠페인 티저편 이미지.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지난 7월 31일 첫 선을 보인 ‘이지(Easy) 카드 시리즈’ 광고 캠페인이 이달 17일 방영 기준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 이는 KB국민카드 역대 광고 캠페인 중 SNS 최다 조회수로 지난달 22일에는 역대 캠페인 중 가장 빠른 방영 23일 만에 조회수 1000 만회를 기록하며 기존 기록을 일주일 이상 앞 당긴 바 있다.
 
이번 광고가 SNS 조회수 1500만 회를 달성함에 따라 KB국민카드는 ‘디지털 이지 라이프(Digital Easy Life)’ 캠페인에 이어 올해 선 보인 2개 광고 캠페인이 모두 SNS 조회수 1000만 회를 넘겼다.

이번 광고에는 지난 2018년 ‘디지털 이지(Digital Easy)’ 광고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KB국민카드의 대표 모델로 활약 중인 탤런트 박서준과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인공으로 출연 예정인 배우 김혜윤이 등장한다.
 
KB국민카드는 박서준 특유의 스마트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개방과 혁신의 ‘디지털 회사(Digital Company)’를 표방하는 KB국민카드 이미지에 부합하고, 배우 김혜윤도 앞선 ‘디지털 이지 라이프’ 광고에서 밝고 젊은 매력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점을 고려해 이번 캠페인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과 함께 케이블TV와 극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 △박서준과 김혜은 인터뷰 영상 등 티저 광고와 4편의 본편 광고 외에 보다 다양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최근 트렌드와 SNS를 통한 소통 방식을 반영해 인스타그램 포맷을 광고 소재로 사용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들의 자연스러운 관심을 끌어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 2019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