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 출처=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 출처=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가 넉넉한 잠자리로 수면의 질을 높인 대형 사이즈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은 웅진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큰 사이즈다. 여유로운 수면 공간을 제공해 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잠자리에 드는 가정도 옆 사람의 방해 없이 편안한 취침이 가능하다. 가로 폭은 1800mm로 성인이 가로로 누울 수 있을 만큼 넓으며, 세로 길이는 킹 사이즈 대비 80mm 늘어난 2080mm다.

이 제품은 신체 곡선에 따라 5개의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5존 컨투어 폼’ 탑퍼를 적용해 체형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킹 사이즈 대비 스프링 개수를 약 15% 늘렸다. 약 1000개의 촘촘한 독립 스프링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균형 잡힌 안정감을 제공한다.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은 렌탈 구매 시 탑퍼를 3년에 한 번(6년 약정 기준) 새것으로 교체해준다. 또한 취향에 따라 탑퍼의 경도가 단단한 하드 타입과 좀더 부드러운 미디엄 타입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렌탈 구매 시 월 3만8900원(6년 약정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185만 원이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9월 말까지 렌탈 구매 시 등록비 10만원 할인 및 월 렌탈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진드기를 방지하는 기능성 알러지케어 매트리스 커버도 함께 증정한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