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추석을 앞둔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9일까지 2주 동안 안마의자가 총 5905대 판매됐다고 11일 밝혔다. 역대 동일기간 가장 많은 판매량이다.

이 기간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하루 기준으로 약 422대, 시간당 기준으로 약 18대가 판매됐다. 3분에 1대꼴로 판매된 셈이다. 지난해 같은 기간의 판매량(3875대)과 비교하면 52%가 증가한 수치다.

바디프랜드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폭발적으로 판매가 이뤄진 것에 대해 안마의자가 대중화되면서 명절 선물로 자리매김했다는 분석을 내놓았다.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들이 제품에 적용되면서 선물을 위한 수요가 크게 높아진 덕분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전문의들이 소속된 ‘메디컬R&D센터’를 통해 안마의자의 이용이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많이 알려졌다”며 “가족 건강을 위해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으로 웰빙을 실천하려는 고객분들이 늘면서 안마의자가 명절선물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연휴 동안 추석 당일인 13일을 제외하고 전국 127곳 직영전시장을 정상 운영한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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