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의 달‧Dreamcatcher x King`s Raid 공개

베스파는 드림캐쳐컴퍼니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Dreamcatcher x King`s Raid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두 개의 달이 떠 있는 이미지에는 Dreamcatcher x King`s Raid라는 문구만이 공개됐다. 이에 팬들은 두 회사의 컬래버레이션이 드림캐쳐 컴퍼니의 대표 아티스트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하지만 게임과 K-POP의 만남이 어떠한 형태로 나타날지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베스파 관계자는 "Dreamcatcher x King`s Raid는 게임과 또 다른 문화의 색다른 만남으로 시작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라며, "반전 넘치는 스토리 라인을 가진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와 앨범마다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구축해온 드림캐쳐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드림캐쳐는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자신만의 판타지 스토리를 담은 음악으로 전 세계 K-POP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7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지난 4일 오후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SNS 채널에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세계의 파멸을 막기 위해 길을 나서는 용자 일행의 모험을 담은 모바일 RPG로, 주인공 '카셀'이 마왕이 되어버린 9챕터 판데모니움에 이어, 대규모 업데이트 '소울웨폰'의 공개를 앞두고 전용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