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롯데자산개발 제공
출처=롯데자산개발 제공

롯데월드몰과 롯데몰(김포공항점, 수원점, 은평점, 수지점)이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추캉스(추석+바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롯데월드몰은 한가위를 맞아 떡볶이, 호떡 등 한국 길거리음식 캐릭터 브랜드 ‘얌얌 타운’과 함께 ‘얌얌 한가위’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월드몰은 오는 15일까지 5, 6층 이색 테마스트리트 ‘서울서울 3080’을 얌얌타운 캐릭터를 활용해 이색 테마존으로 꾸민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추석 명절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전통놀이 마당을 진행한다. 오는 13일 추석 당일에 지하 1층 이벤트존에서 왕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등 친숙한 전통놀이와 제기차기왕 선발대회 등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몰 수원점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쇼핑몰을 순회하는 캐릭터와 간단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 롯데몰 은평점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1층 센터홀에서 윷놀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와 같은 민속놀이 체험존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롯데몰 수지점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1층 센터홀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플래시 사다리 게임을 통해 경품을 결정하는 ‘수지 Dream’을 진행한다. 현장에서 당첨 결과 확인 후 건조기, 공기청정기, 로봇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임형욱 롯데자산개발 팀장은 “롯데몰에서 식사를 한 사진을 해시태그(#롯데몰 #배부르GO)와 함께 롯데몰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여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