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캐치카페 안암점에서 진행한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모습 출처=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캐치카페 안암점에서 진행한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모습 출처=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지난 9일 오후 2시 고려대 안암캠퍼스 앞 카페에서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취업준비생 150여명이 참석해 현 직무자와 자소서, 면접 등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는 TV, 카탈로그 상품기획자(MD), 프로듀서(PD), NSmall 서비스기획, 인사 등 현업에서 1~3년차 근무하고 있는 담당자가 나서 직접 직무 설명을 하고 Q&A시간을 가졌다. 또,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한 ‘직무 별 그룹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근무 분위기나 필요 역량 등 실제 합격자, NS홈쇼핑 근무자만이 알 수 있는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자격요건은 기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로 상세 내용은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박재순 NS홈쇼핑 인사팀장은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서는 무엇보다 직무에 대한 열정과 직무관련 이해관계자간의 원활한 소통 능력이 더 중요한 역량이라고 보고 이를 중점으로 채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