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T.O.P 열정광고 캠페인 TV 광고 출처=동서식품 제공
맥심 T.O.P 열정광고 캠페인 TV 광고 출처=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RTD 커피 브랜드 ‘맥심 티오피’의 ‘열정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직접 '매일 영어 공부하기’, ‘하루 한 시간 운동하기’ 등 개인적으로 실천하고 싶은 ‘열정 다짐’을 적어 응모하면 해당 내용을 맥심 티오피 온·오프라인 광고로 제작하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혼자서는 쉽게 포기할 수 있는 다짐을 모두에게 공개해 성공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취지다.

열정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오늘부터 내달 6일까지 자신만의 '열정 다짐'을 프로모션 사이트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에게는 아이패드 또는 에어팟 경품과 함께 열정 캠페인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의 열정 다짐이 담긴 광고는 내달 14일부터 유튜브, 포털 배너, 버스, 지하철,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약 한 달 간 송출된다.

안다희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열정 캠페인은 바쁘고 힘든 일상 속에서 포기하거나 실패했던 자신만의 다짐을 행동으로 옮기고 성공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