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상 모집 포스터.
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상 모집 포스터.

우리은행은 20대 젊은 트렌드의 마케팅 기획과 브랜드 홍보 등의 활동을 펼칠 ‘스무살우리’ 2기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스무살우리’는 꿈꾸는 젊은이의 도전과 혁신을 응원하고, 그들의 성장을 지지하는 우리은행의 유스(Youth) 브랜드다. 스무살우리 홍보대사는 지난해 11월 1기 활동을 시작으로 20대가 공감하는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120년 전통과 젊음이 공존하는 우리은행을 홍보하게 된다.

‘스무살우리’ 2기는 특히 기존 은행 브랜드 홍보 뿐만 아니라 20대가 선호하는 마케팅 방법과 은행 브랜드 홍보 방법, 시니어(Senior)와 유스(Youth)를 잇는 세대 공감 마케팅 방법 등을 기획하게 된다. 스무살 젊은이의 참신한 생각을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SNS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홍보대사는 대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30명을 선발하며, 다음달 2일까지 스무살우리 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다음달 말 최종 선발자를 발표하며, 활동기간은 오는 11월부터 약 4개월이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우수팀에게는 장학금도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스무살우리는 대학생들이 본인의 숨겨진 역량과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며, “창의력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