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의 건강과 품격을 높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고급 침대세트, 주유상품권 등 총 7억원 상당의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 ‘가문의 품격’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가문의 품격은 바디프랜드가 가정의달인 지난 5월 선보인 ‘가문의 건강’을 잇는 이벤트 프로모션의 두 번째 이야기다. 가문의 건강이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손녀까지 3대의 건강 증진에 초점을 맞췄다면, 가문의 품격은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으로 건강 관리와 함께 집안의 품격까지 높인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침대세트가 증정된다. 침대 세트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되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Q, 20cm)와 고급형 프레임으로 구성된다. 경품 당첨고객은 내달 31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로 발표된다.

냉·온풍 시스템을 갖춘 ‘파라오SⅡ COOL’과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을 렌탈·구매한 소비자는 30만원권 주유상품권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를 렌탈·구매하면 안마의자용 고급 러그와 퍼퓸 피규어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안마의자에 건강 증진과 피로 회복에 유용한 많은 기능이 적용됐다”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조부모님부터 손자, 손녀까지 가족 모두를 위한 라인업을 갖춘 만큼 다가올 추석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