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금융 플랫폼 LOA-Protocol(이하 LOA)이 IEO 커뮤니티 토큰뱅크(TOKEN BANK)에서 토큰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LOA는 ERC-20 기반의 토큰으로 P2P, C2C 등을 지원하며 자체 플랫폼, 앱 출시를 올해 내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LOA-PAY, LOA-CARD 등 실생활에 사용이 가능한 플랫폼을 출시 예정이며, 암호화폐 시장에 국한되지 않고 투자자 등 보다 넓은 시장을 타겟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보다 공정하고 투명한 금융 플랫폼을 지원한다.

1차 토큰세일은 지난달 31일 성황리에 종료됐고 금일 9월 3일 오후 1시 30분부터 2차 토큰세일을 진행한다.

총 세일 물량은 500ETHE 이며 ETH, EOS로 구매가 가능하다. 최소 참여 금액은 0.2ETH, 5EOS 부터 구매가 가능하고 2차 세일 구매 시 10%의 보너스를 추가로 지급한다.

세일과 별도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해 퀴즈를 통해 4,000명에게 8,000원 상당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와 별도로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1차 세일이 많은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에 2차 세일 또한 락업을 걸지않고, 보너스를 추가 지급하고자 한다”면서 “당해 10월 거래소 상장이 확정된 바 기존 구매자를 비롯해 2차 세일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