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한 디자인으로 리모트 컨트롤이 가능한 웅진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신제품.
슬림한 디자인으로 리모트 컨트롤이 가능한 웅진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신제품.

웅진코웨이가 무선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맞춤 세정 코스 기능을 추가한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BAS33-A)’를 3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세정과 건조 등 기능을 설정하는 조작부를 벽면에 탈부착 가능한 슬림 무선 리모컨 디자인을 적용, 조작부가 본체에 달려있지 않아 욕실 구조와 관계없이 설치가 편리하다. 기존 제품 대비 사이즈를 약 20% 줄여 미니멀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6가지 맞춤 코스로 꼼꼼하고 강력한 케어가 가능하다.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세정 코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기술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밖에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을 향상했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하고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며 사용할 때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월 렌탈료는 2만64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83만원이다.

윤경한 웅진코웨이 바디케어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편리함을 더한 슬림 리모컨으로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개인 맞춤형 케어 기능을 더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앞으로도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함으로써 일상 속 가치를 드높이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