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캠핑’ 컨셉으로 채용담당자와 주니어 구성원들이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캐주얼 캠핑’ 컨셉으로 채용담당자와 주니어 구성원들이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5G 시대를 이끌어 갈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2019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 시즌을 맞이해 오는 7일 온라인 채용 설명회 '티 커리어 캐스트(T-Career Cast)'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티 커리어 캐스트'는 7일 오후 2시부터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제작을 통해 취업준비생들이 주로 묻는 채용 전형이나 직무 관련 정보를 충실히 담았다. 경직되고 형식적인 설명회에서 벗어나, 야외카페와 캠핑존을 배경으로 입사 5년차 이내 신입 사원들과 채용담당자가 참여해 캐쥬얼한 분위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직무 소개는 3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서는 ▲컨슈머 마케팅 ▲클라우드사업 기획/개발 ▲글로벌 프로덕트 마케팅·제휴 직무를, 2부에서는 ▲통신인프라 ▲코어/플랫폼인프라 직무를, 3부에서는 ▲신사업·투자전략 ▲모빌리티 서비스 기획·마케팅 직무를 소개한다.

취업준비생 눈높이에 맞춘 직무 소개와 이심전심 퀴즈 게임으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이색 코너도 마련했다. 채용담당자가 실시간 댓글을 통해 취업준비생들과 직접 소통 하는 시간도 가진다.

이번 채용에서 SK텔레콤은 Telco 서비스 매니지먼트, ICT 인프라 매니지먼트, ICT 세일즈-마케팅, ICT 서비스 기획 등 4개 분야 신규 인재 영입에 나선다. 소프트웨어∙AI∙데이터 등 연구개발 관련 전문 인재는 수시 채용으로 모집하며 SK텔레콤 공식 채용사이트를 통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6일 24시까지 SK 채용 홈페이지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과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다시 볼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