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앞으로 다가온 추석 명절을 맞아 대상㈜, 티트라, 전자랜드가 막바지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출처=대상 제공
출처=대상 제공

먼저, 대상㈜의 업소용 식자재 전문 브랜드 베스트코가 오는 11일까지 10일 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12개 식자재 마트에서 동시 진행되며, 김치, 쌀, 식용유, 계란 및 신선한 농산물 등 외식업소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식자재 약 300여 종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일자별로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마련되며, 오는 6일에는 단 하루 일부 품목들을 10% 이상 추가 할인해 판매하는 ‘단 하루 초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선한 농산물도 일자별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대량으로 필요한 식자재를 구매하는 외식업소 특성을 고려해, 박스단위 구매 시 할인해주는 ‘박스 할인행사’와 제품 한 개를 사면 한 개를 덤으로 주는 ‘1+1’ 행사 등도 진행한다.

출처=SPC그룹 제공
출처=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는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티트라 선물세트 2종’은 ‘2019 글로벌 티 챔피언십의 가향차 부문에서 수상한 제품(영그레이, 프루티 하동)등을 포함해 구성했다. 또한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패키지에 담았다.

‘베스트 티 박스(4종)’는 △ 세계 3대 홍차로 일컬어지는 기문 홍차에 베르가못 향을 더한 영그레이 △ 페퍼민트, 스피아민트, 애플민트 등 다양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허브차 민트크루 △ 각각 하동산 녹차와 발효 녹차에 꽃/건과일 등을 조화시킨 프루티 하동, 하동 플로리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백 형태로 되어 있어, 손쉽게 마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티 콜렉션(9종)’은 티트라의 시그니처 제품을 모두 담은 제품으로 △ 홍차 2종(영그레이, 퍼스트브레이크) △ 가향 녹차 3종(프루티 하동, 하동 플로리스트, 하동 시스터즈), △ 허브차 4종(민트크루, 런마테, 커즈마인, 오렌지보스) 등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티트라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21일부터 오는 9일까지 티트라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퀴즈에 댓글을 달면 응모되며, 35명을 추첨해 티백과 텀블러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해피마켓에서 ‘티트라 선물세트 2종’ 구매 시, 해피포인트를 5%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출처=전자랜드 제공
출처=전자랜드 제공

마지막으로 전자랜드는 오는 22일까지 ‘효도가전 상품대전’을 진행한다. 명절에 부모님 선물로 인기있는 안마의자, 정수기, 청소기, 뷰티기기,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총 6품목의 일부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제품은 건강을 관리하고 생활의 편리를 돕는 제품들을 위주로 선정됐다.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팬텀2 브레인’, ‘임페리얼’ ▲정수기는 ‘SK매직 all in one 직수 얼음정수기’, ‘쿠쿠 인앤아웃 아이스 10’S(텐에스)’, ‘LG퓨리케어 정수기’ 업다운형 ▲핸디형 무선청소기는 ‘LG전자 2in1 코드제로 A9’, ‘삼성전자 제트’, ‘일렉트로룩스 퓨어F9’ ▲뷰티기기는 ‘LG 프라엘 5종 풀세트’ 행사 제품이 해당된다. 또 의류관리기와 김치냉장고는 올해 출시된 모델 중 일부모델 구매 고객에게 혜택에 적용된다.

전자랜드의 효도가전 상품대전은 1인당 구입하는 품목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6건의 품목을 모두 구입하면 6개의 숙박권을 제공한다. 동일 품목에서 여러 개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1건만 적용된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 이용기간은 12월 18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주중 2박 3일의 일정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