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에는 피지선이 없어 피부가 건조할 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체중이 가장 많이 실리는 부위이기 때문에 내부, 외부의 자극으로 인해 각질이 다른 부위에 비해 쉽게 생긴다. 불편한 구두, 신발을 신거나 발이 건조할 경우 더욱 많이 발생한다.

◇ 닥터씨, 뿌릴레오 발각질제거제 신제품 출시 = 아기발 되는 초간단 비법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 있다. 그 주인공은 ‘닥터씨(Dr.C)'. 작년에 출시된 늦둥이 브랜드로 대패날 원리의 발각질제거기 2종을 선보인 이후, 올해 8월 신제품 ’뿌릴레오(Purilleo)' 풋필링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발각질 올킬 3총사 제품라인을 구성한 것.

닥터씨 신제품, 풋필링 스프레이 ‘뿌릴레오’ <사진출처: 천년넷>
닥터씨 신제품, 풋필링 스프레이 ‘뿌릴레오’ <사진출처: 천년넷>

두꺼운 발각질을 없앤다고 손톱깎이나 니퍼를 사용하다가 발생한 유혈사태 경험은 이제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이 얄궂은 발각질 굴레는 항상 악화되는 순환의 쳇바퀴와 같다. 발뒤꿈치각질이나 발바닥굳은살에 건조증이 있으면 발뒤꿈치가 갈라지게 되고 굳은살이 더욱 딱딱해진다. 이렇게 세균이 침투하면서 감염이 되기 때문에 발각질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발각질 층이 두꺼워지고 갈라지는 각화증은 심한 분의 경우 마른 논바닥처럼 패여 있다는 표현이 적절할 정도로 흉하다. 이런 걱정 탈출을 위해 도전한 제품이 닥터씨. '각질을 어떻게 하면 없앨까' 고민만 하던 분들에게 희소식이다.

◇ 와디즈, 발각질 올킬 3총사로 리워드 선물이벤트 = 닥터씨 3총사는 뿌릴레오, 스타터, 피니셔 3가지. 닥터씨 회사는 와디즈에 뿌릴레오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로 스타터, 피니셔, 보습크림을 무료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와디즈에 처음으로 소개하는 ‘닥터씨 뿌릴레오’는 각질제거와 보습을 동시에 해준다. 뿌리고 10초 후 문지르면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분리하면서 누구나 손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9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아기발처럼 보습도 해준다. 향은 은은한 레몬그라스 향기로 용량은 200ml. 최대 1,500회를 사용할 수 있다.

와디즈에 선물로 준비한 닥터씨 발각질제거기는 과학적인 최상의 대패날 각도와 127개 Micro Plane Cutter, ABS 재질의 인체공학적인 그립감으로 특허받은 제품이다. 스타터는 100% 스테인레스, 피니셔는 100% 니켈 재질로 만들어졌다.

뿌릴레오, 스타터, 피니셔. 발각질 3총사 ‘닥터씨’ <사진출처: 천년넷>
뿌릴레오, 스타터, 피니셔. 발각질 3총사 ‘닥터씨’ <사진출처: 천년넷>

‘스타터’는 발각질을 피부 손상없이 미세하게 제거해주는 프리미엄 세이프 커터 방식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다. 닥터씨 발각질제거기는 각질을 갈아 없애는 방식이 아닌 발 각질을 아주 미세하게 지속적으로 벗겨내는 대패질의 원리다.

‘피니셔’는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주 간단하고 빠르게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깔끔하게 각질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간편하면서도 안전하다. 최대 장점은 마찰열이 발생하지 않아 힘껏 밀어도 뜨겁거나 아프지가 않다는 것.

닥터씨 발각질 3총사가 강조하는 캐치프레이즈는 ‘뿌리고, 깎고, 다듬고’. 개발회사 천년넷 관계자는 “보다 쉽게 발뒤꿈치 각질제거를 위해 신상품 ‘뿌릴레오’ 풋필링 스프레이를 출시”했다며 “각질제거의 시작은 ‘뿌릴레오’, 두껍고 딱딱한 각질제거는 ‘스타터’, 여리고 예민한 각질정리는 ‘피니셔’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고 밝혔다.

스타킹 올이 나가서 민망했던 분, 발뒤꿈치 깎다 피가 났던 분, 이불 발각질 때문에 잠 잘 때마다 속상했던 분들에게 아기발 만드는 초간단 신박템으로 추천할 만하다. 발각질 3총사는 와디즈 리워드 펀딩에서 9월 1달 동안 할인 선물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