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엘림지티
사진=엘림지티

엘림지티 컴퍼니는 ‘버바팀’ 제품을 국내 최초로 신라온라인면세점과 SM면세점 입국장에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버바팀’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 소재한 글로벌 광저장매체 점유율 1위의 종합 IT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PC, 모바일 주변기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면세점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핸드폰 15W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올인원 여행용 4포트 멀티 플러그’, ‘아이폰 고속충전 케이블’ 등 총 26개 품목이다.

‘핸드폰 15W 고속 무선 충전 차량용 거치대’는 갤럭시, LG, 아이폰 등 최신 스마트폰 기종들의 고속충전을 최대 15W로 지원한다. 메탈인식센서가 내장돼 스마트폰을 자동 인식하고 거치와 동시에 작동된다. 타제품과는 다르게 ‘버바팀’ 차량용 거치대는 시동을 꺼도 센서가 자동 작동해 스마트폰 제거가 쉽다.

‘올인원 여행용 4 포트 멀티 플러그’는 여행에 최적화된 컴팩트한 사이즈가 장점이며, 4개의 내장형 충전 어댑터에 PD(Power Delivery)를 포함한 고속 충전기능이 탑재됐다. 미국(FCC), 유럽(CE), 호주(E1703)의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과전압 보호, 과전류 보호, 과열 보호, 단락 보호 기능이 내장돼 있다. 전세계 어디서든 슬라이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에 다용도 멀티 콘센트가 탑재돼 변압기도 필요 없다.

김진욱 엘림지티 컴퍼니 대표는 “현재 ‘버바팀’ 브랜드의 제품들은 면세점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휴가철을 맞아 많은 여행객들이 다양한 ‘버바팀’ IT 제품들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