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 포스터.
맥도날드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 포스터.

맥도날드가 세계 유명 30개 도시 여행을 지원하는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4일부터 오는 9월12일까지 30일간 매일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맥도날드 공십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뉴육과 런던, 밀라노, 파리, 방콕 등 세계 유명 30대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매일 오전 8시 맥도날드 공식 앱을 통해 공개되는 그날의 도시와 퀴즈를 확인하고 자정까지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퀴지 내용은 맥도날드와 빅맥에 관련한 일화와 정보, 스토리 등 다양하며, 정답에 대한 힌트는 맥도날드 매장에서 다양한 경로로 얻을 수 있다. 매일 퀴즈 정답자 1명에게 그날 공개된 도시의 2인 왕복항공권이, 100명의 당첨자에게는 빅맥 또는 빅맥 BLT 단품 쿠폰을 증정한다. 단, 퀴즈에 당첨된 고객은 본인이 방문한 도시의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빅맥을 즐기는 인증샷 혹은 영상을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맥도날드는 한편, 빅맥에 베이컨과 토마토를 더해 신선함과 풍미를 더한 업그레이드 빅맥 BLT도 새로 선보인다. 빅맥 BLT는 지난해 빅맥 5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메뉴로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버거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