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은 셀렙샵 에디션 올 F/W 시즌으로 덴마크 코펜하겐 캠페인을 펼친다.
CJ ENM 오쇼핑은 셀렙샵 에디션 올 F/W 시즌으로 덴마크 코펜하겐 캠페인을 펼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자사 패션브랜드인 '셀렙샵 에디션'이 올 F/W(가을⋅겨울) 시즌 도시연계 프로젝트로 북유럽 덴마크의 수도인 코펜하겐을 선정하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CJ 셀렙샵 에디션은 2017년 가을 시즌부터 '시티 인스피레이션'이라는 이름으로 베를린, 바르셀로나, 파리, 로스엔젤레스 등 매 시즌 도시를 선정해 브랜드에 영감을 불어넣는 캠페인을 해왔다.

셀렙샵 에디션의 이번 F/W시즌 신상품에는 코펜하겐을 선정한 이유인 실용주의와 디자인 철학을 갖춘 북유럽 감성을 부각하고 있다. 북유럽의 디자인 감성을 반영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핏을 살렸고, 딥그린, 라벤더, 민트 등 감각적인 색상들을 많이 넣었다.

첫 신상품인 사틴스커트는 오는 16일 밤 9시 4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23일 같은 시간에는 트렌치 코트와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트렌치 코트 방송 시에는 북유럽 특유의 편안함과 실용성이 담긴 ‘니트 후드 터틀’을 상품평 작성 모든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8월 말부터는 배기 팬츠, 체크 재킷, 후드 니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셀렙샵은 CJ ENM 오쇼핑부문이 지난 2009년 11월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 패션 편집샵으로,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패션 상품과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해외 유명 브랜드들을 주로 소개해왔다. 셀렙샵은 지난 10년 동안100여개가 넘는 브랜드를 선보이며 누적 450만 건 이상의 주문실적을 올렸다.

CJ ENM 관계자는 “코펜하겐 프로젝트를 통해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북유럽의 디자인 감성이 셀렙샵 에디션이 추구하는 실용적인 시크함(Practical Chic) 가치에 녹아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셀렙샵 출시 10주년을 맞아 올 하반기부터는 셀렙샵을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해외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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