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all 쇼크라이브 ‘픽미업’에서 14일~15일 양일간 이태리 명품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CJmall 쇼크라이브 ‘픽미업’에서 14일~15일 양일간 이태리 명품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CJmall 쇼크라이브가 오는 14일~15일 이태리 현지 명품 바잉 출장 현장을 담은 명품 특집 방송 ‘#픽미업_유럽가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픽미업’은 월~목 밤 9시에 방송하는 쇼크라이브의 패션·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지난주(8월7일~8일)부터 시작된 ‘#픽미업_유럽가다’ 명품 특집 방송은 유명 명품 잡화 브랜드부터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브랜드까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별해 소개한다. ‘픽미업’의 특징은 ‘픽미업’ 제작진 및 출연진이 직접 다녀온 이태리 밀라노와 피렌체 출장기 영상을 통해 실제 현지 매장 모습을 확인하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오는 14일(수)~15일(목) 밤 9시에는 ‘#픽미업_유럽가다’ 2차 방송이 진행된다. 14일에는 이태리 피렌체 쥬얼리 장인 브랜드 ‘알꼬저(Alcozer)’를 국내 최초로 론칭하고, 15일에는 구찌 및 버버리 스카프, 프라다 가방 등 명품 잡화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고객 두 명을 추첨해 피렌체에 위치한 구찌 박물관 ‘구찌가든’에서 직접 공수한 에코백과 노트 선물도 증정한다.

1월부터 7월까지 ‘픽미업’에서 소개한 명품 잡화 누적 주문 금액이 4억원을 넘어섰다. 평균 객단가는 65만원대로, 명품을 구매한 20~39세 젊은 고객의 비중도 45%로 비교적 높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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