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총 19회에 걸쳐 ‘2019 하반기 고객 접점 직원 CS 교육’ 실시한다.

CS교육
CS교육

경륜경정총괄본부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CS 역량 강화와 서비스 마인드 향상으로 대고객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마련된 고객 접점 직원 CS 교육은 광명경륜장, 미사리경정장 그리고 17개 장외지점에 근무하는 고객 접점 직원 약 550여 명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매년 2회(상·하반기 각 1회) 시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진정한 고객만족의 의미’라는 주제로 서비스의 기본인 인사와 미소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고 각종 CS 사례 활용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 제고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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