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경륜경정총괄본부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S교육 실시

발행일시 : 2019-08-12 13:18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총 19회에 걸쳐 ‘2019 하반기 고객 접점 직원 CS 교육’ 실시한다.

CS교육 <CS교육>

 
경륜경정총괄본부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CS 역량 강화와 서비스 마인드 향상으로 대고객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마련된 고객 접점 직원 CS 교육은 광명경륜장, 미사리경정장 그리고 17개 장외지점에 근무하는 고객 접점 직원 약 550여 명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매년 2회(상·하반기 각 1회) 시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진정한 고객만족의 의미’라는 주제로 서비스의 기본인 인사와 미소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고 각종 CS 사례 활용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 제고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 2019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