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호준이 CJ ENM 오쇼핑부문의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의 모델로 활동한다.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배우 손호준이 CJ ENM 오쇼핑부문의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의 모델로 활동한다.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 식품PB ‘오하루 자연가득’에 배우 손호준을 브랜드 모델로 영입하고, 2030세대로 브랜드 타깃층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달부터 손호준을 모델로 한 오하루 자연가득 신규 TV CF를 방영한다. 이와 함께 ‘서리태 맷돌두유’, ‘에브리데이 견과’ 등 브랜드 대표 상품의 특장점을 담은 5종의 디지털 광고도 오쇼핑부문의 SNS채널에서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손호준이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커피프렌즈’ 등에서 보여준 건강하고 성실한 이미지가 자연주의 상품을 선보이는 오하루 자연가득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캐스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CJ오쇼핑은 오는 21일 오후 8시 45분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오하루 자연가득 서리태 맷돌두유 100팩’ 5박스를 정가(7만9900원)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지난 5월 ‘황성주 국산콩두유’와 손잡고 론칭한 이번 제품은 첫 방송에서만 7억원의 주문 금액을 내며 목표치의 약 35%를 초과한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