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대학생 홍보대사 ‘에듀윌 프렌즈’ 제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프렌즈’는 올해 처음 도입한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프렌즈로 선정될 경우 회사 부서별 핵심 업무, 임직원 전용 복지 혜택 등 다양한 제도와 직무를 체험하고 관련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졸업예정자 제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발 시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선발 혜택으로는 교재 선물을 비롯해 월별 활동비 10만원 지원 등이 제공된다. 홍보대사로 활동할 동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광고, 홍보 콘텐츠 제작 스킬 교육 또한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추후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되고 우수활동자 포상 등 각종 혜택도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온라인뉴스팀>

‘에듀윌 프렌즈’ 신청은 에듀윌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가능하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10~15명의 홍보대사를 선발할 예정이며, 발대식은 9월 6일 진행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프렌즈 1기가 지난 5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핵심 직무 체험은 물론 교육 전문가와의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