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비보북 15인치 'X512' 신제품
에이수스 비보북 15인치 'X512' 신제품

에이수스(ASUS)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한 세계 최소형 15인치 컬러풀 노트북 '비보북(VivoBook) X512' 모델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맞춰 구매 고객 대상 램 추가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에이수스 비보북 X512는 15.6인치 FHD 디스플레이에 5.7mm 울트라 슬림 베젤로 88%의 높은 스크린 대 바디 비율로 몰입적인 시각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 12GB DDR4 램과 듀얼 밴드 와이파이 5를 제공하며, 풀 사이즈 백라이트 키보드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작업이 수월하다. 1.4mm의 키 간격으로 편안한 타이핑 환경이 가능하다. 컬러 옵션은 슬레이트 그레이, 코랄 크러쉬, 실버, 피콕 블루 4가지이며, 국내에는 슬레이트 그레이 컬러를 선출시했다.

이와 함께 고품질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여 49분 내 60%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사운드 기능도 추가 신호 처리 및 튜닝 기능을 통한 미세 조정, 노이즈 필터링, 오디오 선명도 향상이 이뤄졌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가 새롭게 탑재된 X512 모델은 확장을 통해 듀얼 스토리지가 가능하여 어떤 일이든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컴팩트한 노트북"이라며 "기존 모델 대비 배터리 효율 및 절전면에서도 뛰어나 고속 충전은 물론 수명이 최소 3배 길어졌다"고 설명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이번 출시에 맞춰 이날부터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램 추가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램 4G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세부 프로모션 내용은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