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는 내달 15일까지 자사의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여름맞이 월드맵을 개설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선보인 신규 월드맵 ‘찰리의 여름 호수’는 퍼즐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곰 삼형제의 휴양지로 등장한 호수를 꾸미는 이벤트다.

40여 가지 미션과 장식물로 호수 주변의 환경과 시설 등을 꾸미고 곰 삼형제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에 걸맞는 캠프형 텐트와 액션캠, 물놀이 기구 등을 경품으로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원작 ‘위베어 베어스’를 방송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 역시 ‘위베어 베어스 몬스타엑스’ 등 새로운 에피소드들을 방송하며 게임과 방송으로 즐길 IP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최형일 PD는 “곰 삼형제의 휴양지를 이용자가 직접꾸미는 ‘찰리의 여름 호수’ 월드맵은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며 행사 후에도 소장할 수 있는 각별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월 출시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세계 전역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인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퍼즐 플레이를 즐기며 곰 삼형제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곰 삼형제의 이야기와 미션을 전개하는 월드맵, 퍼즐을 즐기는 퍼즐맵 등으로 구성된 이 게임은 출시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