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평소 스마트폰 사용 습관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옵션의 대용량 보조배터리 ‘픽스 셀 몬스터 FIX XB-503/703/903’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픽스 셀 몬스터 FIX XB-503/703/903’은 각각 10,000mAh, 20,000mAh, 30,000mAh의 용량으로 스마트폰을 5회 완충 가능한 모델부터 15회 완충 가능한 모델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대용량이면서도 일반 충전 대비 3배 빠른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충전 시간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C타입 포트에 연결하면 태블릿, 노트북과 같은 고용량 기기도 고속 충전할 수 있다.

3개의 충전 포트를 지원하고 있어 최대 세 가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해당 제품은 인텔리전트 칩 탑재로 여러 개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때 남은 배터리 용량이 가장 낮은 기기부터 우선적으로 빠르게 충전시켜준다. 또한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적용하여 장시간 충전해도 폭발의 우려가 없으며, 과전압 및 과방전 방지 회로 내장으로 배터리에 전달되는 부담이나 손상이 적어 배터리 수명 단축을 최소화했다고 전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셀 몬스터 FIX XB-503/703/903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옵션과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겉면에 위치한 LED 등을 통해 배터리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직관적인 사용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