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파라오Ⅱ COOL 출시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30만원 휴가비 지원, 안마의자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캉스 페스티벌’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신제품 ‘파라오Ⅱ COOL’로 시원하고 즐겁게 ‘바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다가올 여름 휴가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운영하게 됐다.

먼저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안마의자 ‘파라오Ⅱ COOL’을 렌탈,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여름 휴가비 30만원과 프리미엄 에어서큘레이터를 증정한다. 파라오Ⅱ COOL을 제외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한 고객에게도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중 바디프랜드 전 제품(안마의자, 라클라우드, W정수기)을 렌탈, 구매한 소비자 가운데 총 10명을 추첨해 파라오Ⅱ COOL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당첨자는 9월 27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 안내로 발표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의 전국 128개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홈쇼핑 등 전 유통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의 역대급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앉아만 있어도 시원한 ‘파라오Ⅱ COOL’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