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디지털전문 에이전시 기업인 매그넘빈트(대표 이형주)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자상거래 시장 디지털 마케팅과 클라우드 사업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2010년에 설립한 매그넘빈트는 국내 140여명, 해외 70여명의 직원들이 웹에이전시 업무와 모바일 디바이스 서비스 컨설팅 구축 및 운영, 크로스 미디어 통합 온라인 마케팅 운영의 사업을 하는 디지털 전문 에이전시 기업이다. UX 컨설팅과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앱의 컨설팅, 구축, 운영 및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으로 다수의 대기업, 금융기관, 외국계 기업들을 고객으로 확보했다.

베스핀글로벌과 매그넘핀트 파트너십 체결식, 사진제공=베스핀글로벌
베스핀글로벌과 매그넘핀트 파트너십 체결식, 사진제공=베스핀글로벌

이번 양사의 파트너십은 전자상거래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사업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그넘빈트는 고객을 위한 개발 및 UI/UX 컨설팅을 담당하게 된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도입, 이용 시에 개발이나 UI/UX 설계가 필요한 고객들이 필요한 솔루션을 한번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매그넘빈트 또한 고객에게 클라우드 서비스까지 한번에 가능해졌다.

권영선 매그넘빈트 컨설팅 디렉터 이사는 “최근 급변하는 온, 오프라인 환경에 UI/UX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사용자 경험을 얼마나 충실하게 고려했는지에 따라 같은 서비스라고 하더라도 실제 고객의 평가는 달라지게 된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매그넘빈트의 UI/UX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양화, 다변화되는 사용자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고객의 특성을 고려,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해 진보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강종호 베스핀글로벌 베스핀코리아부문장이자 전무는 “국내 전자상거래, 금융 산업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대한 경험을 많이 가지고 있는 매그넘빈트와 클라우드 경험을 많이 가지고 있는 베스핀글로벌과 매그넘빈트의 역량과 노하우가 함께 만나면 시장의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 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조항준기자 jhj@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