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전국 1200명 직원과 함께 고객중심 디지털 선도은행 도약을 위한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협은행 디지털 임팩트, 새로운 지평을 열다’를 슬로건으로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5G Challenge 전략 공유 ▲'고객의 미래, 금융의 미래, 우리의 미래'를 주제로 한 토론회 등이 열렸다.
농협은행의 5G전략은 'Great 실력, Good 이미지, 참신한 Goods, Global 업무영역, 내실 있는 Governance'의 영문 앞 글자를 딴 것으로, 농협은행이 가고자 하는 고객 중심의 다섯 가지 지향점을 의미한다.
이날 이대훈 은행장은 "50년을 넘어 100년 농협으로의 도약은 고객을 통해 비로소 이룰 수 있다"면서 전 임직원들이 고객 중심적인사고와 행동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