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CJ제일제당 제공
출처=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편의형 비비고 왕교자’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비비고 튀긴 왕교자와 비비고 찐 왕교자 2종이며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조리도구인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의 특성에 맞춘 제품이다.

비비고 튀긴 왕교자는 에어프라이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기름을 바르고 약 15분 동안 조리하던 기존 방식의 불편함을 덜기 위해 프리프라잉 공법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에어프라이어로 8분이면 충분하다.

비비고 찐 왕교자는 전자레인지에 특화됐다.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1000W 기준)만 돌리면 찜통에 갓 쪄낸 듯한 ‘비비고 왕교자’를 맛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비고 왕교자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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