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사진=쿠쿠전자]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사진=쿠쿠전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정수기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의 대표 제품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정수기 위생에 대해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로부터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전월 대비 6월 판매량은 334%, 7월은 전월 대비 89.4% 증가하고 있다.

쿠쿠 관계자는 이 제품에 탑재된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과 ‘’을 통해 간편하게 정수기 위생을 관리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4WAY 무빙코크’ 기능과 쉽고 간편한 ‘원터치’ 방식도 눈길을 끈다.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은 예약해둔 시간에 맞춰 전기분해 살균수로 정수기를 자동 살균한다. 예약이 아니더라도 언제든 버튼 하나만 눌러 직수관은 물론, 내부 관로부터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정수기 안팎을 즉시 살균할 수 있다.

필터는 레버를 돌리는 방식으로 쉽게 열어 교체할 수 있다. 정수기 개봉과 동시에 원수가 자동 차단되며, 자가 교체형 필터로 설계돼 있어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필터의 경우, 숯 성분의 카본 복합 필터와 향상된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를 적용해 노로바이러스를 99.9% 제거하고, 중금속 및 세균은 물론, 잔류염소와 미세입자까지 제거 가능하다.

여기에 ‘4WAY 무빙코크 기능’은 상하 50mm, 전후 20mm까지 출수구 위치를 조절해 용기 크기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조작이 간편한 ‘원터치 컨트롤 LED 디스플레이’, ‘자동 정량 출수’와 터치 한 번으로 급수가 정지되는 ‘히든터치’까지 다양한 기능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더위에 정수기에 대한 관심은 증가하고 있지만 더운 날씨에 정수기 위생 관리를 걱정하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며 “쿠쿠홈시스의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무더운 여름 고객들의 건강하고 깨끗한 물 섭취를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