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오픽 시험일정을 대비해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과 독학생들을 위해 해커스가 오픽(OPIc) 시험의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오픽 ‘기출유형분석’, ‘실전 학습’, ‘해커스 무료 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출유형분석’ 서비스는 해커스영어 사이트를 통해 휴대폰 번호만 입력해도, 최신 기출 유형 분석집(PDF)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되는 기출 유형 분석집은 해커스오픽 스타강사 클라라, 장종훈 강사가 매달 직접 해당 시험을 응시하고 만든 텍스트 자료를 기반으로 제작된다.

또한,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자신이 부족하거나 궁금했던 부분만 골라서 볼 수 있도록 파트별로 나뉘어 제공된다.

장종훈 강사의 수업을 들었던 수강생들은 “장종훈 선생님 수업을 듣고 이제는 몇 분은 영어로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게 되었다”, “그저 선생님을 믿고 따라갔더니 처음 본 시험에서 IH를 받을 수 있었다”, “장종훈 선생님의 기본반 10일 완성 수업을 듣고 공대생인 자신도 한 번에 IH를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해당 교육기업은 ‘해커스 오픽 무료 콘텐츠’를 통해 실전 학습, 스피킹&오픽 첨삭게시판, 클라라 5분 공부, 해커스영어 TV 등 해당 시험 점수 향상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 중 ‘스피킹&오픽 첨삭게시판’은 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된 게시판이다. 해당 게시판을 통해 오픽 등급, 공부방법, 후기, 추천 강의, 추천 선생님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이야기할 수 있으며, 무료 첨삭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영어 TV’는 해당 시험 총평 강의와 다양한 무료강의를 한 번에 모아서 시청할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해당 페이지를 통해 해당 시험 모의고사, 오픽 IH, OPIc AL, 주제별 최신 기출 특강 영상 등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2016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