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신한은행-매일유업, ‘육아맘’ 위한 디지털 플랫폼 공유 제휴

발행일시 : 2019-07-11 16:35
오늘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매일유업-신한은행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모습. 신한은행 주철수 부행장(왼쪽)과 매일유업 조성형 부사장 출처=신한은행 제공 <오늘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매일유업-신한은행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모습. 신한은행 주철수 부행장(왼쪽)과 매일유업 조성형 부사장 출처=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매일유업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해 출산·육아를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2016년부터 ‘아이행복바우처’를 운영하고 있는 신한은행과 임신·육아 포털사이트인 ‘매일아이’를 운영중인 매일유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사의 플랫폼을 공유하고 육아맘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키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한은행 모바일 플랫폼 쏠(SOL)을 통해 매일유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맘클래스 참가기회 제공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한 매일유업 제품 구매 ▲양사 고객간 공동 이벤트 진행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매일유업과의 협약으로 육아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민우 기자 min@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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