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호텔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좌)와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롯데호텔 제공
지난 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호텔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좌)와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9 한국서비스대상’에서 6년 연속 호텔부문 종합대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월 1회 고객 평가를 기준으로 CS 스타(Customer Service Star)를 선정하고 고객 응대 우수 사례집을 발간하는 등 고객 감동을 실현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또한 ‘롯데호텔 서비스아카데미’의 체계적인 교육과 사내 강사 육성을 통해 서비스 상향 평준화에 노력한 점도 인정받았다.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꾸준한 서비스 혁신과 호텔 운영에 대한 깊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큰 사랑과 수준 높은 서비스로 보답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체인 호텔로 도약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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