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전국 지점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BMW/MINI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기 위해 지난 4일 BMW 코리아와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마트 본사에서 롯데마트 남창희 고객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과 BMW코리아 정상천 상무(왼쪽에서 세번째가 참석한 가운데 롯데마트 내 BMW서비스센터 운영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지난 4일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마트 본사에서 롯데마트 남창희 고객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과 BMW코리아 정상천 상무(왼쪽에서 세번째가 참석한 가운데 롯데마트 내 BMW서비스센터 운영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롯데마트 내 입점한 BMW/MINI 서비스센터를 통해 해당 차량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해졌으며, 빠른 경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PIT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차량 서비스를 받는 동안 롯데마트에서 쇼핑 및 기타 편의시설 등을 이용하면서 기다리는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와 BMW 코리아는 수도권 및 전국 광역시 內 50여 개의 롯데마트 지점을 대상으로 BMW/MINI PIT 서비스센터 입점을 검토 하고 있으며, 기존 BMW 서비스센터와 연계하여 PIT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롯데마트-BMW/MINI 서비스센터 1호점은 롯데마트 부산점으로 7월10일 오픈 할 예정이다.

롯데마트 남창희 고객본부장은 “이번 BMW와의 MOU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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