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스파오가 시원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여름 필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스파오 오! 세일(SALE)’ 이벤트 2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파오 ‘오! 세일(SALE)’ 2탄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되며 인기 컬래버레이션 상품 금액 할인 및 여름철 필수 아이템 균일가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들로 준비 됐다.

이벤트 기간에는 스파오 전국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스파오 X 짱구'와 '스파오 X 포니 X 어드벤처타임', '스파오 X 드래곤볼' 등 인기 컬래버레이션 파자마 상품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성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스파오 X 포니 X 어드벤처타임' 아이템 중 티셔츠와 로브파자마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시원함의 차원이 다른 여름철 필수품 스파오 쿨테크 반팔 티셔츠를 9900원부터, 반바지는 1만 2900원부터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 ‘오! 세일(SALE)’ 1탄에서 고객 반응이 좋았던 린넨 상품(원피스/티셔츠/자켓/팬츠) 50% 할인, 데님/슬랙스 1만원 할인, 쿨테크 이너웨어 1+1 혜택은 2탄에서도 이어간다.

스파오 관계자는 “오세일 1탄이 성황리에 진행되어 더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한 2탄”이라며 “상반기를 마무리하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