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은 CJ ENM 투니버스의 인기 캐랙터인 ‘신비아파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7월 여름! 신비아파트가 스타필드 하남에 떴다!’ 체험 이벤트를 5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신비아파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체험존과 뮤지컬 공연 등을 함께 선보인다. 주말은 물론,주중 상시 운영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스타필드 하남을 찾는 어린이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6일 오후 12시, 2시, 4시에는 신비아파트 시즌3 뮤지컬 배우들이 직접 등장한다. 미니 공연, 팬미팅,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특히 7월 20일 첫 공연을 앞두고 있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의 오프닝과 엔딩곡을 현장에서 처음 공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말(6일 제외) 동안에는 증강현실(AR) 게임인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체험존도 열린다.

아울러 9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곤충 메카 배틀 애니메이션 '벅스봇 이그니션'의 체험존과 포토존도 상시 운영된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의 강헌주 콘텐츠 운영국장은 “올 여름방학, 부모와 함께 스타필드 하남을 찾는 어린이들이 보다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