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8~14일까지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인기 홈인테리어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하는 ‘롯데 HOME 리모델링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방 및 욕실, 거실, 창호, 가구 등 유명 인테리어 브랜드 18개가 참여하며, 가격 할인은 물론, 무료 시공,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대림바스 욕실 리모델링 이미지
대림바스 욕실 리모델링 이미지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롯데첨단소재’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재 브랜드 ‘롯데스타론’의 주방상판교체 상품 모던(4종) 및 스페셜(1종) 시리즈를 롯데아이몰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다. 지난 5월 클래식(5종) 제품에 이어 추가로 출시하는 상품이다. 유해물질이 없는 원료만을 사용해 국내에서 제작했으며, 위생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의 ‘부엌 리모델링 상품’ 구매 시 최대 20%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상담 접수를 하면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바스’의 ‘공용 및 부부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가격 370만원대~) 상품을 업계 최저가에 선보이며, ‘LG하우시스’의 리모델링 전 상품에 대해 15% 쿠폰 할인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루첸’의 ‘부엌 리모델링 상품(가격 165만원대~)’ 구매 시 타일을 무료로 시공해 준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홈인테리어와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주방 및 욕실, 거실 등 시공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e커머스부문장은 “홈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 대한 니즈가 급증함에 따라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