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21일 결제 방식 및 UI 개선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모바일 APP 2.4.0 버전’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모바일 APP 2.4.0 버전’은 가독성과 결제 편의성이 향상됐다. 기존 영문으로만 표기됐던 암호화폐 이름에 한글 표기를 추가해 좀 더 쉽게 암호화폐를 검색하고 익힐 수 있게 했다. 원화 입금 페이지에서 안내 이미지와 문구를 추가, 고객들이 입금 코드를 잘못 입력하거나 오입금하는 것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입금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후오비 코리아의 ‘모바일 APP 2.4.0 버전’, 이미지제공=후오비코리아
후오비 코리아의 ‘모바일 APP 2.4.0 버전’, 이미지제공=후오비코리아

개인 간 직거래 플랫폼인 C2C 서비스에는 결제 수단을 고를 수 있는 아이콘이 새로 배치됐다. 거래 화면 상단에 다양한 간편결제 옵션을 추가해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에 공지사항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이 업데이트되면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에도 팝업(Pop-up) 형식으로 전달된다. 또한 암호화폐 개수로 표기되던 거래량이 거래대금 기준으로 표기된다.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4.0 버전은 20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