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유통점 전용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카니칸쵸 케이크'는 초코과자 '칸쵸'의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초코 아이스크림에 코코아 파우더와 초콜릿 사인판 등을 올려 캐릭터 '카니'의 얼굴을 구현했다. 요즘 식품업계에 불고 있는 카테고리 간 '크로스오버' 트렌드를 반영했다.

'그린티 스트롱'은 제주산 녹차만 사용하고, 기존 대비 녹차의 함량을 2배 이상 높인 파인트 제품이다. 녹차 맛을 진하기에 따라 세분화시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난해 말 나뚜루 전문 매장에서 먼저 선보였고 반응이 좋아 이번에 유통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피치 요거트'는 복숭아(백도) 과육과 상큼한 요거트가 조화를 이룬 여름 시즌 한정판 파인트 제품이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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