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II'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II'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안마의자 ‘팬텀Ⅱ’가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베스트셀러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팬텀Ⅱ는 국내 안마의자 모델 가운데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팬텀’의 최신 버전이다. 바디프랜드는 이 제품에 대해 자사 5대 경영 키워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서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내겠다는 포부로 만들었다고 자부한다. 이를 통해 헬스케어 시장의 초격차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구상이다.

이 제품은 바디프랜드가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의 8가지 세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기존 ▲집중력 ▲명상을 포함,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의 새로운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추가된 브레인 마사지는 이용자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휴식을 제공한다. 바이노럴 비트가 적용된 힐링음악과 함께 나오는 음성에 따라 근육과 호흡을 이완하고, 불안과 우울감을 해소하도록 구성했다.

함께 적용된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 기능인 ‘XD 입체 안마’는 이용자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쪽의 긴 회전축에 따라 움직이며 더 넓은 범위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안마볼의 수평, 수직적 움직임뿐만 아니라 어깨, 허리 등에 밀착된 상태에서 대각선 방향으로도 작동해 인체공학적 마사지를 구현했다.

이와 함께 특허 등록된 수면, 쑥쑥, 소화 촉진-숙취 해소 프로그램과 스트레칭, 골프, 힙업, 림프 마사지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16가지가 적용됐다. 또 무중력 프로그램과 손 지압 마사지, 최고급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한 블루투스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기존의 화이트 색상에 로즈골드가 어우러진 ‘아틱 화이트’로 팬텀 특유의 밝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화했다.

제품 가격은 일시불 구매 시 460만원, 렌탈은 59개월 약정에 선납금과 제휴카드 할인을 최대로 받으면 4만 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팬텀Ⅱ의 업그레이드된 기술과 초격차 경영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팬텀Ⅱ가 앞서 팬텀이 달성한 위엄을 이어 받아 시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