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비맥주 제공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는 유투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결정장애 세대를 위한 카스 맥주의 신규 캠페인 ‘야스(YAASS)’ 영상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카스의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관점으로 당당하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영상은 ‘야스(YAASS)’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으로 노래방 뒤풀이 자리에서 흔히 생기는 순간을 다뤘다. 노래 선곡 후 주저하는 주인공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는 영상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많은 젊은이가 새로운 관점으로 당당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한 목적"이라며 "젊은 세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