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 전 강좌 무제한 수강…7일 무료 체험 프로모션 진행

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는 영어 및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어학 관련 전 강좌를 매월 9,900원에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9,900원 패스’를 출시하며 월정액 서비스 도입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9,900원 패스’는 영단기의 대표 콘텐츠인 토익 및 디즈니 영어회화 강좌를 비롯해 토스, 오픽, 토플, 텝스, 아이엘츠 등 모든 영어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 가능한 서비스다.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회화‧HSK, 일본어회화‧JLPT 및 프랑스어 등 어학 관련 모든 강사의 강좌를 횟수 제한 없이 매달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영단기는 6월 업데이트 예정인 300여개의 신규 강좌를 포함해 총 1만 6천여 개에 달하는 강의를 보유하고 있으며,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실력 완성을 희망하는 고득점자까지 어학 관련 모든 수강생들을 위한 강의로 구성됐다.

‘9,900원 패스’ 이용자에게는 한정 혜택으로 토익 빈출 개념이 집약된 단기 고득점 스킬 요약집과 실제 토익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로 제작된 토익 기출 기반 R.A(Refined Aging) 모의고사 8회분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30일 토익 단기 완성 커리큘럼이 포함된 취업 성공 패키지 및 토익족보자료 등 매월 업데이트 되는 비밀자료도 커넥츠 앱에서 이용 가능하다. 면접족보와 합격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취업 선배 및 토익 고득점자 비밀모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영단기 ‘9,900원 패스’를 7일 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결제한 월 이용권은 언제든 해지할 수 있어 이용자의 부담도 줄였다.

에스티유니타스 유정안 성인온라인전략그룹장은 “업계 최초로 프리패스를 출시하며 혁신을 만들어온 커넥츠 영단기가 최근 부상하고 있는 월정액 모델을 도입,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9,900원 패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토익 및 디즈니 영어회화뿐만 아니라 어학 관련 전 강좌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업계 최초 시도인 만큼, 외국어 공부를 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존에 영단기에서 제공하던 어학 관련 프리패스 상품들은 모두 9,900원 패스로 통합되며, ‘9,900원 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