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주최하는 비타500 사회공헌 캠페인 ‘비타 스테이지(Vita Stage)’가 눈길을 끌고 있다.

비타 스테이지는 자신의 꿈에 도전하는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광동제약은 MBC '듀엣가요제'와 MBC '복면가왕'에 나와 주목받은 최효인, SBS '판타스틱 듀오'를 통해 가창력을 입증한 이민정과 함께 지난 달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회사가 얼마 전 개최한 거리공연 ‘비타 버스킹’은 20대 청년들의 공감을 얻었다. 가수의 꿈에 매진하고 있는 두 사람이 서울 신촌 연세로 명물쉼터에서 두 시간 동안 펼친 공연에 1천 여명의 관객이 몰린 것.

최효인은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마이클잭슨(Michael Jackson)의 ‘맨 인 더 미러(Man in the Mirror)’ 등 유명곡과 자신의 노래 ‘그대로 안아줘’ 등을 불러 팬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민정은 밝은 표정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김태우의 ‘사랑비’, 이하이의 ‘한숨’ 등 인기곡을 열창했다.

두 주인공은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줘 미래를 준비하는 청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젊음의 거리에서 청년들과 음악으로 소통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며,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