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브랜드 스파오는 지난 달 26일 처음 선보인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상품이 출시 2주만에 지난해 동기간 대비 매출이 2배가 넘는 판매를 기록 했다고 밝혔다.

특히 쿨테크 하의 상품인 ‘쿨진’과 ‘쿨슬렉스’ 상품은 지난해 매출 대비 3배의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선보인 쿨테크 상품은 지난해 대비 중량을 낮춰 옷 안에 겹쳐 입어도 입지 않은 듯 가벼워 질 수 있도록 개선 했으며, 타이트한 핏을 개선하여 몸에 딱 달라 붙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오랜 시간 입어도 변함 없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층 더 부드러운 감촉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쿨테크 상품은 시원함이 살아있는 ‘쿨진’, 언제 어디서나 쾌적함이 살아있는 ‘이너웨어’, 활동성에 최적화 된 ‘스포츠 기능성웨어’, 그리고 다양한 컬러와 핏, 디자인의 ‘반팔티셔츠, 슬르브리스&반바지’ 등 총 4개의 큰 카테고리로 구성 됐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