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전문 회사 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완구 제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레드이발소’는 2019년 1월 KBS1 방영을 시작으로 3월부터 투니버스 방영, 동 시간대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식빵 모양의 천재 이발사 ‘브레드’가 운영하는 이발소에 컵케이크 등 다양한 빵 손님들이 찾으며 이야기가 전개되는 메이크오버 스토리의 작품이다.

브레드이발소 ‘미니컵케익 꾸미기’는 브레드 이발교실에서 나오는 컵케익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콜렉션 제품이다. 알록달록 브레드이발소만의 다양한 색감이 특징인 '미니컵케익 꾸미기' 피규어시리즈는 ‘브레드이발소 미니컵케익 꾸미기-딸기크림 앤 민트초코’, ‘브레드이발소 미니컵케익 꾸미기-고양이 앤 토끼’, ‘브레드이발소 미니컵케익 꾸미기-블루베리 앤 레몬크림’, ‘브레드이발소 미니컵케익 꾸미기-디스코 앤 캔디팝’ 총 4종류로 출시된다.

피규어의 캐릭터와 헤어, 액세서리, 옷 등 소품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으며, 최대 120가지의 재미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내가 만드는 브레드이발소'는 애니메이션 주인공 3종과 브레드이발소를 아이들이 직접 폼보드로 뜯어 만드는 DIY형 미니어처 제품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