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글로벌 기업 ‘3M’사와 협업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TNGT가 이종 업종간의 장벽을 깨고 3M사와 협업을 진행, 3M사를 대표하는 히트 아이템인 ‘포스트잇(Post-It)’을 활용한 티셔츠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포스트잇을 위트있는 디자인 요소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LF TNGT 2019 봄여름 시즌 3M 협업 라인 화보
LF TNGT 2019 봄여름 시즌 3M 협업 라인 화보

TNGT는 다양한 모양으로 접착이 가능한 포스트잇의 기능에 주목하고 이를 패션에 접목시켰다. 여러 장의 포스트잇을 활용해 개성있는 아트워크를 완성한 스타일, 포스트잇으로 눈을 가린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포스트잇 모양의 알파벳 ‘P’패치를 실제로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만든 스타일 등 포스트잇의 속성을 신선한 발상을 통해 컬렉션에 담아냈다.

포스트잇의 다채롭게 펼쳐진 색상도 적극 반영했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의 무채색에도 레드, 라임, 블루 등의 채도 높은 색상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티셔츠 색상 전체를 그린, 블루, 오렌지, 네온 컬러로 과감하게 물들여 청량감을 담았다. 이번 협업 제품은 총 10가지의 티셔츠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